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Li Art Center LeadersBridge

CUSTOMER & SERVICE

뉴스

[경인일보] '신이 내린 목소리' 추희명 독창회

  • 작성일  2019-01-29
  • 조회수  5659

수많은 오페라 주역 메조소프라노 
성남 티엘아이 아트센터 내달 26일
 

성남 티엘아이 아트센터는 다음 달 26일 초청 공연 '메조소프라노 추희명 독창회'를 개최한다.
추희명(사진)은 이화여대 재학시절 동아음악콩쿠르 입상, 이대웅 콩쿠르 1위 등 국내 최고 권위의 콩쿠르에 입상하며, '신이 내린 목소리'라는 찬사로 크게 호평 받았다.  

줄리아드 음대 대학원 재학 중에는 세종문화회관 오페라 '카르멘'의 제1회 공개오디션에서 카르멘 역에 캐스팅돼 국내 무대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수 많은 오페라에서 주역으로 활동하면서 성숙한 기량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메조소프라노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날 무대는 오페라 아리아, 가곡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추희명은 자신만의 매혹적인 목소리로 헨델의 오페라 세르세 중 '나뭇잎이여 부드럽고 아름답구나', '그리운 나무그늘이여', 오페라 세멜레 중 '여기에서, 아이리스, 떠납시다', 포레의 '오월', 뒤파르크의 '슬픈노래'와 '탄식의 노래', '전생' 등 을 관객에게 선보인다.

또한 성악 반주자이자, 오페라 음악 코치인 피아니스트 이영민이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준다.

티엘아이 아트센터 관계자는 "추희명은 한국 오페라의 우수함을 알리며, 해외 문화예술 교류에도 힘써왔다"며 "이번 독창회에서는 아름답고 품격있는 메조소프라노 추희명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티켓은 전석 3만원이며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 등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 성남 중원구 여수동 195 티엘아이 아트센터(031)779-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