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CONCERT & TICKETS
- 공연정보
CONCERT & TICKETS
공연정보
-
-
박종훈의 클래식 데이트 2
냉정과 열정사이-
공연일시
2017-04-06 11:00
-
장르
클래식
-
관람등급
미취학 아동 관람 불가
-
티켓가격
20,000 원
-
출연
피아노 박종훈, 바이올린 선형훈
-
주최
티엘아이 아트센터
-
주관
티엘아이 아트센터
- 문의전화
-
공연일시
-


PROGRAM
Heinz Provost Intermezzo
Manual Ponce Esterellita.
Godowsky/Heifetz Alt Wien
Liszt/Milstien ConsolationINTERMISSION
As Time Goes By
Crazy Rhythm (박종훈 편곡)
Soledad
A.Piazzolla Addios Nonino (박종훈 편곡)
Caprice
Claude Bolling_ Ragtime
바이올리니스트 선형훈

바이올리니스트 선형훈은 5세 때 바이올린을 시작 13세때 이화경향 음악콩쿠르에서 바이올린 부문 대상을 비롯 다양한 콩쿠르에서 입상했다. 이후 미국 줄리어드 음대 예비학교로 유학 이차크 펄만, 정경화와 같은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를 키워낸 이반 갈라미언 교수의 마지막 제자로 사사했다. 이어 네덜란드로 유학하여 레닌그라드 오케스트라 악장을 역임했던 빅토르 리버만 교수를 사사했다.
선형훈은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추구하며 KBS교향악단, 유러피안 오케스트라 협연 등 국내외 오케스트라와 협연 했고, 리사이틀, 실내악연주, 페스티벌 참여 등 열정 넘치는 활동을 펼치며 깔끔하고 세련된 연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선병원재단에서 음악으로 환자들의 치유를 돕는 문화이사로 활동하며, 바이올리니스트로서 직접 환자를 위해 연주도 하고, 병원에서 여는 음악회 등 문화행사를 기획하는 예술감독 역할을 맡고 있다.
2015년 5월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리사이틀 공연과 2016년 6월 7일 서울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선 피아니스트 김대진, 비올리스트 장중진, 첼리스트 배일환 등 세계적인 최정상 아트스트들과의 앙상블 연주를 통해 녹슬지 않은 음악적 기량을 선보였다. 이어 7월 1일에는 러시아를 대표하는 세계 정상의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차이코프스키의 ‘바이올린 협주곡 D 장조 Op.35’ 를 협연했다. 화려하면서도 애절한 멜로디로 사랑받는 이 곡은 강렬한 러시아 민속색채를 지니면서도 어려운 기교를 요구하는 난곡으로, 이번 협연을 통해 선형훈만의 고난도 테크닉과 틀에 갇히지 않는 유연성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기회였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
예매안내
티엘아이아트센터의 모든 공연은 아트센터 홈페이지와 인터파크를 통한 인터넷 예매와 전화예매가 가능합니다.
공연예매는 MS IE (Internet Explorer) 버전 8 ~ 11까지만 지원합니다. (다른 브라우저는 향후 지원예정입니다)
티켓수령방법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공연장내 로비 티켓박스에서 예매자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 면허증 등)또는
티켓예매 확인서를 제시하여 주시고 티켓을 발권 받으시면 됩니다.예매 변경과 환불
예매 변경과 환불 기준 구분 환불 수수료 비고 예매 후 7일 이내 없음 단, 예매 후 7일 이내라도 취소 시점이 공연일로부터 7일 이내라면 취소 수수료 부과 예매 후 8일 ~
취소 마감시간까지티켓금액의 10% 공연 당일 취소 불가 안내 및 유의사항
- 예매 취소, 변경은 공연 전일 5시까지 가능합니다.
- 공연 전일이 주말, 공휴일, 연휴 기간일 경우에는 해당 휴무일 하루 전 평일까지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예매 기준일은 입금일이 아닌 예약한 날짜를 기준으로 하여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내역에 대한 취소는 환불 받을 계좌정보를 확인 후 해당 계좌로 환불처리 됩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는 티엘아이아트센터(031-779-15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관람 예절은 기본입니다.
-

관람 연령 준수
공연관람 전 관람 연령을 꼭 확인해주세요.
-

꽃다발, 음식물 반입금지
쾌적한 공연장을 위해 공연장 내 꽃다발,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

사진 촬영 및 녹음 금지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모든 사진 촬영과 녹음은 불가합니다.
-

휴대전화 사용금지
휴대전화의 전원은 반드시 꺼주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