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CUSTOMER & SERVICE
- FAQ
CUSTOMER & SERVICE
FAQ
-
대관
- 대관 시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
대관 신청 전 반드시 대관규약 및 유의사항, 대관료 내역, 공연장 시설을 확인 후 대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미확인 사항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공연장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대관
- 대관 시 필요한 서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대관신청서, 프로그램, 공연자(공연단체) 프로필을 제출해야 하며 필요 시 부대시설 사용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서류가 구비되지 않을 경우 대관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대관
- 대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홈페이지 상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 전 담당자에게 대관 가능일정을 확인 후 신청하면 됩니다.